회사소개 채용정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FACEBOOK TWITTER INSTAGRAM ESCROW

FAQ

FAQ
FAQ
Q 주문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Q 주문 무통장 입금 시 계좌 확인 은 어떻게 하나요?
Q 주문 신용카드 결제가 안되여 어떻게 해야하나요?
Q 주문 결제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개월수는 변경하고 싶어요.
Q 주문 내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?
Q 주문 주문 후 언제 까지 입금 해야 주문 취소가 안되나요?
Q 배송/환불 부분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.
Q 주문 주문자 정보나 배송지 변경, 제작문구를 변경하고 싶어요.
Q 주문 주문 상품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.
Q 기타 구입한 상품은 A/S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?
Q 기타 수령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바꾸고 싶어요.
Q 배송/환불 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상품으로 배송이 왔어요. 어떻게 교환받나요?
Q 배송/환불 옷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. 교환. 반품 가능 할까요?
Q 배송/환불 택배 조회를 해보니 반송되었다고 하네요.
Q 배송/환불 받은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나요?
Q 배송/환불 반품할 주소지 가 어떻게 되나요?
Q 배송/환불 교환받은 후 처음에 받았던 상품은 가져가지 않았어요. 어떻게 해야 해요?
Q 배송/환불 반품은 접수하였으나 회수가 지연되고 있어요.
Q 배송/환불 주문취소 및 반품했는데 카드청구가 되었어요.
Q 배송/환불 환불 요청한 금액은 언제 입금이 되나요?
Q 배송/환불 카드취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Q 주문 포인트로 결제 했어요.
Q 주문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을 했는데 주문을 취소 하면 쿠폰 재사용이 가능한가요?​
Q 기타 point 는 어떻게 받나요?
Q 주문 주문을 확인하고 싶어요.
Q 회원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 한가요?